랙 줄이는 방법들 > 자유 게시판


작성일 : 17-09-22 19:04 / 조회 : 1,347

랙 줄이는 방법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웅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

본문

전에 제가 공대만 가면 엄청난 랙이 생겨서 랙 줄이는 방법 찾아보다 찾은 방법들 입니다.

저는 2번,3번 적용하니 엄청난 랙이 없어졌습니다. 랙 심한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.

 

 

우리가 알고 있듯이 Turbine은 현재 하드웨어에 많은 문제점을 겪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정상적인 것보다 더 많은 지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. 이들은 서버 측 문제입니다. 그들은 사소한 업데이 트를 발표하고 각각에 우리는 성능의 작은 향상을 받고있는 것 같습니다.

다음은 최적의 컴퓨터 및 / 또는 연결에 적합하지 않은 고객의 CLIENT 시차를 개선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작업입니다.

귀하의 컴퓨터에 나사를 조일 수있는 어떠한 것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. 다음 위험 요소에 관한 제안을 사용하십시오.

로그인하기 전에

1) C :> 사용자> [내 사용자 이름]> App Data> 로컬> 반지의 제왕

일부 zip 파일과 다른 충돌 로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. 모두 삭제하십시오 (로그인하지 않았을 때 완료해야합니다). 터빈이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하여 사용자가 추락 한 이유를 추적합니다. 이 프로세스는 연결 속도를 늦추고 지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 특히 당신의 연결이 시작하는 별이 없다면.

App Data 폴더가 보이지 않으면보기로 이동하여 숨겨진 폴더 표시 또는 숨겨진 시스템 파일 표시를 선택해야합니다.

2) SpeedTest ( www.speedtest.net )를 실행하십시오 테스트 시작을 클릭하십시오. 업로드 값 (예 : 25.67 Mbs)을 복사하십시오.

3) C> 내 문서> 반지의 제왕으로 이동하여 UserPreferences.ini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메모장으로 열기를 선택하십시오.

[NET] 섹션을 찾으십시오. 연결 속도 = SpeedTest에서 가져온 업로드 값의 100 배로 숫자가 변경됩니다. 파일을 저장하십시오.

4) 필요없는 프로그램을 모두 닫으십시오.

5) 모든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끕니다. 연주가 끝나면 다시 켜실 수 있습니다. 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실시간 검색 기능을 해제하십시오.

6) 방화벽에 lotro.exe가 예외 목록에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7) 필요하지 않은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하십시오. 작업 관리자 (Ctrl + Alt + Del)를 실행하고 프로세스 탭을 클릭하십시오. 필수적이지 않은 것을 알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. 작업 끝내기를 선택하십시오.

8) 완충 용 효소 (존재하는 경우)는 전적으로 무력화되어야한다. 여기에는 일부 Killer NIC 드라이버에서 제공되는 "게임"버퍼링 기능이 포함되지만 Broadcom, Realtek 또는 Intel NIC 드라이버의 기본 TCP 또는 UDP 버퍼는 포함 되지 않습니다 . 참고로 ISP에 대한 다운 링크 및 업 링크의 속도를 설정하는 고급 라우터가 있습니다. 라우터가 감지 된 불일치 속도 사이에서 버퍼링하지 못하도록 인터넷 제공 업체의 실제 속도에 가깝게 설정해야합니다. (Ogmios가 LOTRO 포럼에 추가).

9) LOTRO를 관리자로 실행하십시오 (특히 Windows 10에서는 중요합니다). 이렇게하려면 LOTRO (기본값은 C :> Program Files (86)> Turbine> The Lord of the Rings)를 설치 한 위치로 이동 한 다음 TurbineLauncher.exe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.

선택 사항 (하지만 권장 됨) : 

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십시오. 이렇게하려면 무료 프로그램 인 DDU (AMD와 NVidia friendly)를 사용하십시오. 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: http://www.guru3d.com/files-details/display-driver-uninstaller-download.html . 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최신 버전을 클릭하십시오. 자동으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. 압축을 풀고 설치하십시오.

1 단계 : NVidia 또는 AMD로 이동하여 설치하려는 드라이버 버전을 선택하십시오. 그것을 설치하지 마십시오, 그냥 d / l (저장 한 위치 기억).

2 단계 : 모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.

3 단계 : DDU를 실행하십시오. 예를 들어 안전 모드로 부팅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 컴퓨터가 재부팅됩니다. Clean & Restart를 선택하십시오. 

4 단계 : 컴퓨터가 재부팅됩니다. 화면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(기본 해상도 등).

5 단계 : 당신이 운전하는 드라이버를 찾으십시오. exe 파일을 더블 클릭하십시오 (설치하십시오). 빠른 설치 또는 사용자 지정 / 고급 설치를 수행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후자를 선택하십시오. 새로 설치 옵션이있는 경우이를 사용하십시오.

이전 드라이버 버전을 사용하여이 프로세스를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(LOTRo는 최신 드라이버가 설계된 것보다 훨씬 오래된 엔진에서 빌드됨을 명심하십시오).

게임에서

a) 옵션> 그래픽으로 이동 한 다음 전체 그래픽 품질을 클릭하십시오. 당신이 받아 들일만한 곳으로 낮추십시오. 낮을수록 지연이 줄어 듭니다. 수락을 클릭하십시오.

b) 옵션> 고급 그래픽으로 이동하여 가로 방향 그리기 거리, 가로 그림자, 스텐실 그림자 및 플레이어 군중 품질을 선택합니다. 수락을 클릭하십시오.

c) 옵션> UI 설정으로 이동하여 특수 효과 옵션에서 모든 항목의 선택을 취소하십시오. 수락을 클릭하십시오.

d) 옵션> 전투 옵션으로 이동하고 옵션 전투 애니메이션 재생의 선택을 해제하십시오. 수락을 클릭하십시오.

e) 옵션> 소셜 옵션으로 이동하여 Dispellable Effects 만 표시를 선택하십시오. 수락을 클릭하십시오.

f) 옵션> 문제 해결로 이동하여 최대 프레임 속도를 최대로 이동하십시오. 수락을 클릭하십시오.

g) 캐릭터 화면 (기본값은 C 키)으로 가서 Cosmetic Outfits를 클릭하십시오. 귀하의 망토를 숨기도록하십시오 (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 해제하십시오).

h) 화장품 용 애완 동물을 사용하지 마십시오.

20216fa532ced603e04daf77130f60da_1506074616_7657.jpg

 

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.